티스토리 뷰

확 트인 남해바다와 싱싱한 해산물이 풍부하고 아름다운 경치가 인상적인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의 화려한 자연경관으로 인해 이곳에서는 관광이 주요 산업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 이에 따른 관광분야에서의 인력수요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광주, 목포, 군산,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에 이어 같은 전라도에 있는 진도군청 구인구직정보에 대해 소개드릴 텐데요. 

 

아름다운 섬 진도군내에서 취업을 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꼭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목차

     

     

    진도군청 벼룩시장 바로가기

     

    전라도 진도군청의 벼룩시장 게시판은 매일 올라오는 구인구직정보, 부동산정보, 알뜰장터, 먹거리 정보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각각의 게시판들을 통해 진도군민 서로간의 유익한 생활정보를 교환할 수 있으며, 진도군청 종합일자리센터에서는 50대 60대 중장년 일자리와 500대 공기업, 사기업의 공채정보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의 벼룩시장에서 구인구직, 부동산정보들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내용을 보시면 벼룩시장 게시판으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진도군청 벼룩시장 바로가기
    진도군청 벼룩시장 바로가기

     

     

     

    ▣ 같이 보면 도움되는 관련글

     

     

    광주 사랑방 구인구직 50대, 60대 중장년위주 채용 일자리 시니어인턴십

    전라, 광주 지역 최대 포털사이트인 사랑방에서는 요즘 뜨고 있는 중장년층 일자리정보와 알바채용, 부동산시세, 중고차시세등 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국 최대로 5~

    a.goodinfolab.com

     

    군산 익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50대 60대 일자리정보(서천 장항)

    이전 포스팅에서는 광주 사랑방의 구인구직, 중장년 채용정보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광주 다음으로 채용정보가 많은 군산, 서천, 장항, 익산의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

    a.goodinfolab.com

     

    은퇴후 직업, 중장년일자리 교차로 구인구직(울산, 천안)바로가기

    은퇴 후 직업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처럼 은퇴 시기가 빨라지는 시대에 50대 분들도 은퇴를 해서 제2의 인생을 찾기 위해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은퇴

    goodtravel.tistory.com

     

     

     

    진도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진도군청 벼룩시장 게시판중 가장 많이들 이용하시는 구인구직정보는 진도군내 다양한 채용정보들이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매일 올라오는 게시글이 생각보다 많은 편이니 취업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계속 체크하면서 나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아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특히 50대 60대 직업을 찾으시는 분들이 요즘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요양보호사 채용정보가 많이 올라오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인해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면서 관련해 수산시장, 식당, 호텔, 카페등에서도 직원을 구하는 일자리 정보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진도군청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여성, 청년, 중장년 취업지원센터

     

    진도군에서는 청년과 중장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센터를 운영중에 있는데 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 귀농지원, 창업 및 주택융자지원을 통해 청년, 중장년, 여성들이 진도에서 일을 하면서 정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습니다. 

     

    창업 및 주택융자지원 사업에서는 창업자금으로 최대3억한도 내 지원하고 있으며, 주택구입자금은 최대 7천5백만 원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포고용복지플러스센터, 청년농업인과 청년수산인 육성을 위한 지원사업 및 취업, 창업 지원제도도 많이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년, 여성, 중장년 취업지원 바로가기

    중장년 취업지원센터 바로가기
    중장년 취업지원센터 바로가기

     

     

    진도군 종합일자리센터 

     

    상기 알려드린 벼룩시장 구인구직, 중장년 취업지원이외에도 진도군종합일자리센터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진도군내에서 취업을 원하는 청년, 여성, 50대, 60대, 시니어의 다양한 연령층의 일자리를 모여있어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도군종합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진도군종합일자리센터 바로가기

     

     

    종합일자리센터에서는 진도군뿐만 아니라 전국의 지역별 채용정보를 모두 조회하실 수 있으며, 공기업과 대기업의 공채속보만을 집중적으로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종별, 자격증별 등 내가 원하는 대로 검색을 통해 신속하게 취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도군 채용정보 바로가기
    진도군 채용정보 바로가기

     


    그 밖에 진도군 벼룩시장에서는 부동산의 시세와 다양한 매물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부동산 매매에 관심 있거나 시세를 알고 싶으시다면 부동산게시판으로 들어가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진도군청의 벼룩시장 구인구직정보와 종합일자리센터, 여성, 청년, 중장년층의 취업지원정보도 함께 확인해보았습니다. 

     

    오늘 이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