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알뜰폰)

 

 

 

목차

     

     

    선거철 여론조사 전화차단

     

     

    이제 곧 있으면 선거철 시즌이 다가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은 다가오는 총선에서 가장 핫한 지역구가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요즘 TV에서 자주 나오는 인천 계양을 지역으로 최근에 유명한 정치인들이 다녀갔고 이미 중심가에는 원희룡장관의 선거사무실이 차려졌으며, 건물 한면을 빨강색 천막이 뒤덮고 있습니다. 

     

    인천 계양을 지역은 오래전부터 더불어민주당의 터전이라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야당의 지지층이 비교적으로 많은편인데 이번 총선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이번 총선은 그 어느 총선보다 뜨거울 것이라고 지역주민들이 얘기를 하더라구요. 

     

    어쨓든, 이런 상황에서 지역구민으로 우려되는 것은 바로 선거 여론조사 전화입니다. 

    시도때도 없이 울리는 전화에 매번 차단할수도 없는 일이고 이것도 아주 일이 되는데요.

     

    오늘은 100% 차단할수는 없지만 그나마 조금이라도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U+ 여론조사 전화 차단방법

     

     

    LGU+ 여론조사 전화 차단하는 방법도 역시 아주 간단합니다. 

     

    080-855-0016으로 전화를 걸어서 1번을 누르면 차단설정이 완료됩니다. 

     

    이전에 SKT나 KT 이용자들의 여론조사 전화차단하는 초간단 방법도 함께 알아봤는데요. 이번에는 LGU+ 여론조사 전화차단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 KT 여론조사 전화차단하기 

     

     

    ▼ SKT 여론조사 전화차단하기 

     

     

     

     

    LGU+ 알뜰폰 여론조사 전화 차단방법

     

     

    만약 LGU+ 통신망을 이용한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적용하시면 되는데요

     

    080-855-0016 전화걸기 - 1번 누르기만 하면 끝입니다. 

     

     

    집전화 차단방법

    그리고 요즘엔 도시에서는 대부분 휴대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로 집전화가 필요없지만 시골집에서는 집전화가 편한분들이 많아 사용하시는데요. 

     

    집전화도 유선일 경우에는 아쉽게도 여론조사 전화를 차단하지는 못하지만, 만약 인터넷으로 연결된 전화라면 위와 같이 080-855-0016 전화걸기 - 1번 누르기만 하면 끝입니다. 

     

    여론조사 기관에 직접 요청

    하지만, 가장 정확한 차단방법은 각 여론조사 기관에 전화를 걸어 내 전화를 빼달라고 직접 요청을 해야 한다고 각 통신사에서는 얘기를 하는데요. 

     

    실제로 위와 같이 여론조사 전화를 차단하는 방법도 평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만 가능하고 주말에는 차단이 안된다고 하네요. 

     

    보통 어르신들의 경우 걸려오는 전화를 다 받으시기 때문에 혹여라도 여론조사 과정중에 개인정보유출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더욱 위험할수가 있는데요. 

     

    주변에 어르신이나 부모님에게 여론조사 전화차단하는 방법을 전달해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비트버니 퀴즈정답 맞추고 걷기로 돈버는 만보기앱테크 100%활용법

    비트버니 퀴즈정답 맞히고 걷기로 돈 버는 만보기앱테크 100% 활용법 출시 3개월만에 10만명이 가입했다는 요즘 너무 핫한 비트버니앱! 돈 버는 앱테크 100%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버

    goodtravel.tistory.com

     

    KPASS K-패스 최대 53% 환급혜택 교통비절약방법(기후동행카드)

    KPASS K-패스 최대 53% 환급 교통비 절약방법(기후동행카드 비교) 2024년 새해, 연초에는 항상 그렇듯 새로운 정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뉴스에서 많이 나오고 있는 대중교통정

    goodtravel.tistory.com

     

    국제운전면허증 영문운전면허증 인터넷 온라인 발급방법 총정리

    국제운전면허증 영문운전면허증 인터넷 온라인 발급방법 총정리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중에 여행지에서 차량렌트해서 자유롭게 여행다니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해외에서 차량 렌트하기 위해서

    goodtrave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