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여론조사전화차단 알뜰폰

 

 

목차

     

     

    KT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

     

     

    다가오는 선거철을 앞두고 여론조사기관들의 전화가 빈번하게 오고 있습니다. 현명한 선거철을 맞이하기 위한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 이제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SKT 여론조사 전화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혹시나 SKT 가입자이시라면 아래 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SKT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

     

     

    KT 여론조사 전화차단하는 방법은 3사 통신사중에 가장 간단하기 때문에 정말 30초만에 차단을 완료할수 있습니다. 

     

    차단 번호 

    080 - 993 -1390 으로 전화만 걸면 알아서 자동으로 차단을 해줍니다.

    정말 간단하죠?

     

    하지만, 이렇게 한다고 해도 여론조사 전화를 완전히 차단하는 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워낙 여러가지 형태의 전화로 걸려오는데 그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 차단하기란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신사에서 말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바로 이것입니다. 

    그건, 여론조사 기관에 직접 전화를 해서 내 번호를 빼달라 이렇게 해야 그 해당기관에서는 전화가 걸려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론조사기관이 예전에 몇개여서 가능했지만 요즘에는 빅데이터다 뭐다 해서 다양한 리서치업체나 여론조사 기관들이 생겨났고 일일히 전화해서 내전화 빼주셔 하고 말한다는 건 거의 힘들다고 봅니다. 

     

    뭐 몇개의 대형업체만 전화번호를 알아내어 연락해보는 것만이 최선일 것입니다. 

     

     

    KT 알뜰폰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

     

     

    만약, KT 통신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유저들은 알뜰폰은 안돼겠지 하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노노!!

    알뜰폰도 모두 여론조사 전화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KT 통신사와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080 - 993 -1390 으로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차단 설정 완료!! 됩니다. 

     

    아주 빨리 처리할수 있으니 꼭 신청해보세요.

     

     

    LGU+ 알뜰폰 여론조사 전화 차단방법

     

     

    LGU+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U+ 알뜰폰 사용자들도 똑같이 적용하시면 됩니다. 

     

     

    ▼ LGU+ 여론조사 전화차단하기 ▼

    LGU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
    LGU 여론조사 전화차단방법

     

     

     

    그외 지방에는 여전히 집전화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집전화의 경우 유선일 경우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차단하는 것은 현재로서는 어렵고 요즘엔 인터넷전화를 사용하시는 가구들이 많은데 그럴경우는 가능합니다. 

     

    방법은 만약 KT를 사용하고 있다면 080-855-0016 으로 1통화 만으로 바로 해결이 됩니다. 만약 부모님집에 집전화가 있고 얘야 ~ 요즘 여론조사 전화가 많이 온다 하시거든 이 방법을 부모님이나 주변 어르신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전화 오는게 귀찮은것도 있지만, 여론조사 진행중에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자칫 정보가 유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르신들은 이런 부분에 취약하기 때문에 자녀분들이 미리 이런 정보를 전달하셔서 만일의 상활에 대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수도권 경기도 벚꽃캠핑장 TOP5

    목차 서울 경기 벚꽃 개화시기 및 벚꽃 명소 김포 범바위 캠핑장 연천 평화강변 수목 캠핑장 용인 반딧불 캠핑장 안성 비봉산 캠핑장 포천 수목원 프로방스 캠핑장 함께 보면 유용한 글모음↓

    goodtravel.tistory.com

     

    신생아 특례대출 대환 은행별 금리비교 주택시세 소득조회방법

    신생아 특례대출 신청이 1월29일부터 시작됩니다. 워낙 관심이 높아 첫날부터 접속자들이 몰릴것 같은데요. 신생아 특례대출은 2023년 1월 1일 출산 또는 입양 가구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a.goodinfolab.com

     

    2024년 요양보호사 자격시험 자주하는 질문 최신 기출문제 다운로드

    2024년 요양보호사 자격시험 자주 하는 질문 최신 기출문제 다운로드 목차 요양보호사 기출문제 다운로드 2024년에 요양보호사 자격시험이 320시간으로 변경됩니다. 이는 기존 240시간에서 80시간

    a.goodinfolab.com

     

    김포공항 주차비 50% 할인대상 다자녀가구 사전 등록신청방법

    김포공항 주차비 50% 할인받는 다자녀가구 사전 등록신청 김포공항 주차장 이용 시 50%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지난 포스팅에서 안내를 드렸는데요. 김포공항의 주차 시 주차팁과 요금, 예상 주차

    a.goodinfolab.com